기대를 모았던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환불'입니다. 저도 어릴 적에 워크래프트 3를 즐겁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출시를 기대했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 해 본 유저들의 반응이 정말 냉담합니다.
저는 여전히 블리자드에 기대를 걸고 있기 때문에 블리자드의 행보를 유심히 보고 있었는데 이번 사태로 인해 블리자드는 정말 답이 없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자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워크래프트 3 오리지날(2002년 출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2016년 출시)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2020년 출시)
음 무슨 생각으로 이런 그래픽을 내놓은지 모르겠습니다. 성의가 없는 수준입니다.
하나 더 보여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입니다. 싸이클론을 아주 편안하게 타고 있습니다. 아주 평온합니다. 저도 스트레스를 받아서 몸상태가 안 좋으면 저기 사이클론에 타고 조금 쉬고 싶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 저 기술이 힐이 아닌가 싶습니다. 에너지가 깎이거나 공격 불능 상태가 되는게 아니라 아군이 아군에게 쏜 힐아닐까 생각합니다. 저기서 계속 돌면 아마 에너지가 찰 것 같습니다. 캐릭들의 표정이 평온한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아 워크래프트 3 오리지날에서 위 기술은 당연히 적에게 쓰는 기술입니다.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환불
블리자드에서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환불을 도와주는 유저를 2주간 계정 정지시켜 버렸습니다. 그러니까 애초에 게임을 잘만들었어야지....
자동 환불
2월 4일자 업데이트 소식....
결국 자동 환불 창이 생겼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