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생활 정보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온라인) 최신 방법

by 재하 아빠 2020. 2. 1.
반응형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하이패스 영수증을 제출해야 하는데 기억을 해보니 하이패스 영수증은 아예 받은 기억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동으로 지나가면 알아서 결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을 온라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하이패스 서비스 통합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제가 하이패스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출력 하려고 블로그를 여러개 뒤져보니 모두 옛날 정보였습니다. 최근에 아마 홈페이지가 개편된 것 같습니다.

 

1. 하이패스 서비스 통합 접속하기

접속 → https://www.extoll.co.kr/main.do

하이패스 통합 서비스

2. 회원가입 하기

회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 가입을 합니다. 저는 회원 가입을 하고 하이패스 이용중인 신용 카드도 등록을 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회원 가입만 하면 알아서 제가 사용하는 하이패스 신용카드가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3. 하이패스 사용 내역

사용 내역 조회로 들어갑니다.

하이패스 사용 내역 조회
사용 내역 조회 화면

4. 영수증 출력

사용 내역을 조회하면 아래와 같이 제가 사용했던 하이패스 사용 내역이 조회가 됩니다. 영수증 출력이 필요한 내역을 체크하고 하단에 '영수증 선택 출력'을 클릭하면 영수증이 팝업창으로 뜹니다. 여기에서 출력하기를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체크하고 영수증 선택 출력
하이패스 영수증 인쇄

자 이렇게 하이패스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 들어가서 이것 저것 하다가 실패해서 알아낸 방법인데 생각보다 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