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제주 공항 면세점 쇼핑 추천

by 재하 아빠 2020. 1. 26.
반응형

제주 공항 면세점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제주 여행을 갈 때 마다 항상 들리는 제주 공항 면세점 쇼핑입니다. 사실 수십번을 다녀와서 익숙하지만, 갈 때 마다 사고 싶은 아이템이 생기고는 합니다. 이번에도 카카오에서 여러 아이템을 구입하고, 와이프 화장품과 제 지갑과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많이 산 편입니다.

 

우선 국내선 출발로 가시면 수속을 하시고 2층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2층 중간에 제주 공항 면세점이 있습니다. 찾기는 아주 쉬운 편입니다. 아래 지도에서 가운데 녹색입니다.

 

제주 공항 면세점

제주 공항 면세점 쇼핑 시작입니다. 우선 와이프와 어떤 것을 살지 고민하다가 카카오샵 먼저 가보기로 했습니다.

입구

제주 공항 면세점에 카카오가 입점했습니다. 몇해 전에 한 것 같은데 갈 때마다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이번에 갈 때는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이라 천천히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 공항 면세점 카카오에는 제주에서만 파는 카카오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제주 공항 내 카카오 프렌즈

저는 우선 에어팟 케이스를 샀습니다. 그 동안 쌩 에어팟을 사용하다가 처음 에어팟 케에스를 구매했는데 한라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부피는 조금 커지지만 제가 좋아하는 한라봉이니 한번 에어팟에 씌워보기로 했습니다. 와이프는 옆에 있는 흑돼지 어피치 에어팟 케이스가 더 이쁘다고 했지만 한라봉으로 구매했습니다.

카카오 에어팟 케이스

구경을 해보니 제주도에서만 파는 카카오 아이템들이 많았습니다. 라이언 버전 돌하르방도 있었고 카카오 프렌즈 펜도 있었습니다. 사실 카카오 프렌즈 펜은 너무 많아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카카오 아이템
카카오 아이템

다음으로는 담배 면세점에 갔습니다. 이곳은 면세점에 올 때 마다 항상 들리고 있습니다. 저는 담배를 피우지 않지만 가족 중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있어 대신 구매를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담배는 에쎄인데 30,000원 정도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한 보루 가격이니 시중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제주 공항 면세점 내 담배

다음으로 제 가방을 보기 위해 여러 브랜드를 돌아다녔습니다. 캉골과 쌤소나이트 중에 고민을 하다가 쌤소나이트에서 가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방 구매

다음은 와이프 화장품입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어 다 돌아보지는 못 하고 몇 군데를 들린 후 화장품을 구매했습니다. 와이프 말로는 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격보다는 조금 더 싸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싸니 이득입니다.

화장품 매장
제주 공항 면세점 내 화장품 매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