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삼성 갤럭시 Z 플립 유출 영상(갤럭시 폴드 2 유출 영상)

by 재하 아빠 2020. 2. 2.
반응형

갤럭시 Z 플립 유출 영상입니다. 갤럭시 Z 플립을 계속 주시하면서 컨셉 이미지, 유츨 이미지 등을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드디어 유츨 영상 까지 떴습니다. 갤럭시 폴드 2라고도 불리는 갤럭시 Z 플립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맨 밑에 영상이 있습니다)

 

접은 모습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아마 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갈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접었을 때 두께를 조금 보여주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갤럭시 Z 플립

펴는 모습입니다. 영상 화질이 좋지 않아 접히는 부분에 주름이 생기는지 안 생기는지 잘 관찰이 안됩니다. 주름이 생기면 여전히 필름을 사용하는 것이고 생기지 않으면 유리를 사용합니다. 참고로 유리를 사용하게 되면 s펜 탑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필름에 s펜을 사용하면 필름이 찢어지기 때문에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 Z 플립 펴는 모습

갤럭시 Z 플립을 완전히 펼쳤을 때 모습입니다. 솔직히 세로로 너무 길다는 인상이 강합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폰의 비율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접었다 폈다 하는 형식의 폴더폰이기 때문에 긴 것 같습니다. 생각을 해보면 예전에 우리가 쓰던 2g 폴더폰도 아래위로 무지하게 깁니다.

 

그런데 기계 전체가 액정으로 덮인 스마트폰에서도 이렇게 아래 위로 길어야 하나는 의문입니다. 터치하기가 상당히 불편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Z 플립 완전히 편 모습

 

https://www.youtube.com/watch?v=Isc3S9hPzgk&feature=share

삼성 갤럭시 z 플립

 

반응형

댓글